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세상

서프라이즈-태국에서 발견된 신비한 동물

서프라이즈-태국에서 발견된 신비한 동물

태국에서 정말 신기한 동물이 발견 되었군요..
얼핏 보기에는 돼지 같기도 하고,우리내 설화에 나오는
애기 도깨비 같기도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을 촌장 같으신 분이랑 마을 주민들이 모여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을 사람들이 이 동물의 사체 주위에 모여 향을 피우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의 사체에서 피를 흘린 자국도 보입니다. 찹쌀떡 생각이 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이사람들이 보기에도 보통 동물이 아니라는게 느껴 지나 봅니다.
향과 촛불을 계속 피우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의 사체에서 냄새가 나는지 꼬마 애들이 코를 막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정말 신기하게 생긴 동물입니다.
이 동물의 정체가 정말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