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세상

세계적 스타들과 자녀들

세계적 스타들과 자녀들
오늘은 해외 사이트에서 스타들과 그들의 가족,자녀들을 찾아 보았습니다.
피는 못속인다고 스타들과 자녀들의 얼굴이 너무나도 마니 닮았습니다.
한명씩 차근차근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엘 젝슨과 그의 딸 조이


리차드 기어와 아들 고머


실베스타 스텔론과 딸 마틸다 손녀뻘이네요.


이연걸과 그의 딸 제인 언제 장가 갓징 ㅋ


베컴과 아들 브루클린 베컴이 요즘에도 4째 가질라고 힘쓴다네요..쩝


아놀드와 아들 패트릭 슬퍼 보여요 아놀드!


데이빗 핫셀호프와 딸 헤이리



레이 리오타와 딸 카르센


윌 스미스와 가족들 둘째가 좀 삐딱해 보입니다. ㅋ


짐 캐리와 딸 제인 마니 닮았네요


케빈 베이컨과 집사람,딸


다이아나 로스와 애기들 누가 엄마고 딸인지 구별이 음..


라이오넬 리치와 딸


제이미 폭스와 그의 딸


미셀 파이퍼와 가족들


브룩 쉴즈와 딸 그리어


킴 베신저와 딸 아일랜드 늘씬 하네요 딸이.

더스틴 호프만과 가족


마이클 더글라스와 아들 카메론 국화빵인데요 ㅋ


존 트라볼타와 가족들 큰아들의 죽음을 애도 합니다.


앤디 가르시아와 딸 도미닉, 딸이 상당히 이쁩니다.


태리 헤처와 딸 에머슨

윌 스미스와 가족들 데미무어 딸인가 보네요


톰 크루즈와 코너


휴 잭맨과 가족들 좋아 보입니다.


수잔 세런든과 아들

마돈나와 딸 궁화빵 입니다.

로빈 윌리암스와 그의 딸 상당히 귀여운 외모 인데요.

잭 니콜슨과 그의 딸 니콜슨 영감님 입에 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