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세상

우연히 찾은 심령 사진 1장 -노약자는 보지 마세요!


우연히 찾은 심령 사진 1장 -노약자분들은 보지 마세요!
아주 우연히 이상한 사진 한장을 발견 했습니다.
다음의 흉가체험이라는 카페에서 http://cafe.daum.net/hyunggabest 
어느분이 올리신 사진인데 사진이 좀 이상하다 싶어서
다운 받아서 확대를 해보았습니다.
무단 도용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귀신이 씌었나 싶더군요.
원본 사진은 아래 사진 입니다.
그냥 흐름한 한 건물 같습니다만
자세히 보시면 이상한 형상들이 많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한 10개정도의 형상이 보입니다.
저는 저혼자만 보이면 어떡하나 고민을 하였습니다만.
다행히도 가게 손님들께 보여 드렸더니 틀림 없다 하시네요...

이밑의 사진을 보시면
좀더 크게 보실려면 다운 받으셔서 확대해서 보세요.. 형상들이 더욱더 뚜렷하게 보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제가 체크 해놓은 곳에 2개 정도의 이상물체가 보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생각인데 하나는 어린아이 같은 형상의 뒷모습이구요.
하나는 불에 까맣게 탄 귀신의 형상입니다.
사진 주위를 보시면 여자의 얼굴 형상도 보입니다.
확대 할수록 그 형상이 더욱더 뚜렷해 보입니다.
계속 보고 있으니 머리가 아프고 속이 매스껍네요...
절대 심신이 불안전 하신분이나 노약자 분들은 보지 마세요..
혹시나 이사진이랑 연관있으신 분은 메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