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세상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1편 [젋은시절과 현재모습 비교]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젋은시절과 현재모습 비교]1편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역시 스타들도 세월의 무게는 비켜 가질 않네요..

 
톰 행크스
하이틴스타에서 미국의 국민적 영화배우의 경지에 올라선 톰행크스 1956년생입니다.
왠지 모를 대통령의 포스가 ;;;;;;


드류 베리모어
ET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아역스타 출신 배우 입니다.
한때 마약등의 문제로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꿋꿋히 이겨내고 세계적스타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애기때 얼굴을 아직 많이 간직하고 있는듯 합니다.


레이디 가가
요즘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디가가의 고등학교 사진과 공연 사진 입니다.
고등학교때 사진이 참 참하네요.... 착한 동생의 모습에서 마녀의 모습으로???


해리슨 포드
스타워즈,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로 전세계적인 스타인
영화 배우 해리슨 포드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과 현재 모습입니다.
1942년생이니 우리나이로 69세 정도 이네요. ㅎㄷㄷㄷㄷ;;


숀 코너리
007시리즈의 제임슨 본드로 일약 세계적 스타가 되었고
유일하게 제임스 본드의 그늘을 벗어난 본드맨 입니다.
젋었을때 보다 나이든 중년의 모습이 더 멋있다는..저 혼자만의 생각 ㅋ
젋은시절 몸짱이셧네여..


조지 클루니
전세계 여성들이 가장 섹시 하다고 생각 한다는 조지 클루니 입니다.
남자인 저로써는 모가 섹시한지는 좀 의문입니다만, 아마 이름 때문일듯,...제 생각일뿐.쩝
꼬맹이 시절의 클루니 사진 입니다. 완전 범생이의 모습이네요 ^^

 
조디 포스터
대표적 아역배우 출신 영화배우이자 감독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여성중의 한명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에미넴
최고의 백인 랩퍼?가수
불우한 어린시절을 이겨내고 성공한 스타 입니다.고등학교 시절 귀여운 외모를 가졌네요.


^^2편은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